카테고리 없음
권혁수 복귀 코로나 19 조심 또 조심
권혁수 복귀 코로나 19 조심 또 조심
권혁수 님은 4월 22일에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와 함께 치료를 받았었는데요. : ( 이번 어제자인 15일에 권혁수 님이 SBS 파워 FM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서 건강하게 복귀 소식을 알렸어요. : )
이날 방송에서 했던 권혁수 님의 이야기 듣고 가셨으면 좋을 거 같아요.
"코로나 19 완치 판정을 받고 더 건강해져 돌아왔다.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으로 촬영을 하러 왔다. 다행히 혼자 집에 있다가 소식을 들었는데, 증상이 없어 어안이 벙벙했다."
권혁수 님이 코라나 19 양성 무증상 판정을 받으셨다고 하셨어요. 증상이 있는 것보다 무증상이 더 위험할 거 같네요. 그 상태로 돌아다니면 다른 사람에게도 피해가 갈 수 있으니까요. : (
이어서 권혁수 님의 말을 더 보도록 할까요?
"증상이 없어 어안이 벙벙했다. 확진 판정을 받았는데 아무렇지 않게 활동하는 게 더 위험하다고 느꼈다. 증상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특이하게 숙박시설에서 격리했다."
아직까지 저도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시설에 들어가 보지는 못했지만, 권혁수 님은 특이하게도 숙박시설에서 격리했다고 해요. 이번에 이슈가 되었던 군인 도시락처럼 권혁수 님은 어떤 걸 드셨는지는 모르겠네요.
"무증상 확진 판정 후 증상이 나타났는데, 격리시설 들어가자마자 열이 나더라"
이렇듯 무증상 확진이라도 언제 어떻게 증상이 나타날지 모르는 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동선이 겹치시면 증상이 없더라고 검사를 꼭 받으시기를 바라요.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댓글